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장미화가 나이가 믿기지 않는 미모를 자랑했다.
2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우정은 나의 것'을 주제로 연예인 패널들의 입담이 펼쳐졌다.
이날 장미화는 "시집을 가자마자 시댁에서 200포기 김장을 시켰다. 4등분하면 800개 아니냐. 그 배추를 다 절이고 양념하고 허리 아파 죽는 줄 알았다. 그때 강부자에 '너무 힘들다'고 하소연했는데 강부자가 '김장 한 번 안 해본 네가 어떻게 그걸 다 했냐'며 공감해줬다"고 말했다.

장미화는 "내가 슬픈 일을 말하면, (강부자) 언니는 나보다 먼저 눈물을 흘리고 슬퍼해줬다"며 "그러면서도 나한테 '너 이혼하면 나 너 안 본다'고 했었다. 근데 언니 미안하다. 내가 결국 이렇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장미화와 강부자의 사진이 공개됐다. 한복을 차려입고 주인공이 된 듯한 장미화의 모습에 MC들이 "어떤 때 촬영한 거냐"고 묻자 장미화는 쑥쓰러워하며 "내 칠순잔치 때 찍은 것"이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함께 출연한 개그맨 이상해 역시 "벌써 70대가 됐냐"며 놀라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KBS 1TV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 장미화, 75세 나이 믿기지 않는 미모…"강부자와 수십년 절친"(아침마당) - 엑스포츠뉴스 )
https://ift.tt/3t1hwqx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인터뷰①] ‘경이로운 소문’ 유준상 “30대 역할, 아파도 아프다고 말 못해”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배우 유준상은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 카운터 가모탁 역으로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제공|나무엑터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뮤지컬, 영화, 드라… Read More...
배우 윤정희 방치? 남편 백건우 "허위사실" [전문] - 한국경제배우 윤정희 동생들, '방치' 의혹 제기
청와대 국민청원, '배우 윤정희 장치' 글 게재
백건우 측 "윤정희 방치 없다"
윤정희, 백건우 부부/사진=연합뉴스
배우 윤정희를… Read More...
백건우, '윤정희 방치'설에 큰 충격…10일 급거 귀국, 입 연다 - 뉴스1
영화배우 윤정희, 피아니스트 백건우 부부가 2016년 9월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시네마테크KOFA에서 진행된 '스크린, 윤정희라는 색채로 물들다' 개막식에서 김종원… Read More...
4강승연 "매니저가 모텔서 몸쓸 짓.. 투신하려 했다" - 이데일리
강승연. 사진=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심야신당’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TV조선 ‘미스트롯’등에 출연한 가수지망생 강승연이 힘들었던 과거를 언급했다.
배… Read More...
`더 먹고 가` 최유라 “홈쇼핑 매출 1조 5천억...실상은 월급제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최유라가 ‘프로 방송인’으로서의 화려한 삶 속, 남모를 ‘워킹맘’의 고충을 고백하며 진한 공감을 선사했다.
지난 7일 방송된 MBN 푸드멘터… Read More...
0 Response to ": 장미화, 75세 나이 믿기지 않는 미모…"강부자와 수십년 절친"(아침마당) - 엑스포츠뉴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