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조정식 SBS 아나운서, 오늘(21일) 8세 연하 연인과 결혼 - 한국일보

조정식 SBS 아나운서가 8세 연하의 연인과 결혼한다. 조정식 아나운서 SNS 제공

조정식 SBS 아나운서가 8세 연하의 연인과 결혼한다.

조정식 아나운서는 21일 서울 모처에서 8세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최기환 아나운서가, 축가는 브로콜리너마저, 케이윌이 맡는다.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조정식 아나운서와 예비신부는 이날 결혼으로 결실을 맺는다.

조정식 아나운서는 지난달 SNS를 통해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인 만큼 피해 안끼치게 조심스럽게 준비하다보니 가까운 분들께도 제대로 못알려 죄송한 분들이 많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기분이 참 좋지만 동시에 쑥스럽기도 합니다"라는 결혼 소감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어 조정식 아나운서는 "현명하고 착하고 배울점이 많은 사람을 아내로 맞게 되었습니다. 전 아직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책임감을 갖고 더 멋진 남자로 거듭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조정식 아나운서는 2013년 S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교양, 예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고 있다.

현재 조정식 아나운서는 SBS 라디오 '조정식의 펀펀투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이호연 기자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조정식 SBS 아나운서, 오늘(21일) 8세 연하 연인과 결혼 - 한국일보 )
https://ift.tt/2OOC2uC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1 Response to "조정식 SBS 아나운서, 오늘(21일) 8세 연하 연인과 결혼 - 한국일보"


  1. menang dengan mudah bermain di IONQQ
    ayo segera daftar dan coba
    WA; +855 1537 3217

    ReplyDelete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