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한고은 "과거 강호동 좋아했다, 결혼할 때 서운" - 중앙일보

 

배우 한고은이 과거 강호동을 좋아했다는 깜짝 고백을 내놨다.

14일 방송된 '더 먹고 가'에서는 배우 한고은과 남편 신영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강호동은 명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나는 조금도 가부장적이지 않다. 노가장이다"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한고은은 "역시 내가 사람을 참 잘 본다. 혹시 기억 나냐? 과거 강호동이 결혼을 할 때 서운하다고 말했던 것"이라고 말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이어 한고은은 "내가 오빠를 좋아했었다"고 털어놨고, 남편 신영수는 당황한 듯 땀을 흘렸다. MC 황제성은 "카메라를 꺼라. 이래서 명절에 싸움이 나는 거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한고은 "과거 강호동 좋아했다, 결혼할 때 서운" - 중앙일보 )
https://ift.tt/3aZke7q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한고은 "과거 강호동 좋아했다, 결혼할 때 서운" - 중앙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