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우충원 기자] "무리뉴의 토트넘서 굉장히 중요한 선수".
풋볼런던은 13일(한국시간) 토트넘 선수들의 남은 계약 기간과 최근 활약상, 연장 계약 여부에 관한 가능성을 언급했다. 손흥민에 대한 내용도 포함됐다.
풋볼런던은 "지난 2018년 6월 토트넘은 손흥민과 5년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2023년까지 손흥민이 토트넘 선수라는 걸 의미한다. 조세 무리뉴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 축구에서 손흥민은 매우 중요한 열쇠다. 최근 2시즌 간 활약도 좋았다. 토트넘은 가까운 시간 안에 손흥민과 계약을 연장하길 바랄 것"이라고 밝혔다.
토트넘은 최근 폭발적인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손흥민과 장기계약을 추진 중이다. 다니엘 레비 회장이 직접 손흥민 계약을 챙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손흥민은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8골로 득점 1위에 있다. 10월에만 4골-2도움으로 토트넘을 리그 2위로 이끌었다.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10월의 선수로 선정됐다.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선수'에 뽑힌 건 이번이 3번째다. 2016년 9월, 2017년 4월에 각각 뽑혔다. 토트넘 선수로는 2018년 8월 이후 처음이다. / 10bird@osen.co.kr.
기사 및 더 읽기 ( "손흥민, 토트넘 무리뉴 축구서 중요한 선수" 풋볼런던 - OSEN )https://ift.tt/36C8MfN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손흥민, 토트넘 무리뉴 축구서 중요한 선수" 풋볼런던 - OSEN"
Post a Comment